라쉬포드 PSG행? 충격!

맨유의 라쉬포드 이적설

라쉬포드 이적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아카데미 출신 마커스 라쉬포드에 대한 이적을 준비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구단의 새로운 리더십 아래, 라쉬포드의 이적은 클럽의 재편성을 위한 중요한 단계로 보입니다.

새로운 지도부의 변화

INEOS와 짐 래트클리프 경의 지도 하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빠르게 구단을 재편성하고 있습니다. 2024-25 시즌 중 에릭 텐 하흐 감독을 루벤 아모림으로 교체한 것은 변화의 신호탄이었습니다. 이제 아모림 감독이 부임한 지 한 달 남짓 만에 라쉬포드와의 결별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아모림의 충격적인 결정

아모림 감독은 맨체스터 시티와의 더비 경기에서 라쉬포드와 알레한드로 가르나초를 제외시키는 충격적인 결정을 내렸습니다. 아모림 감독은 경기력 저하를 이유로 들었으나, 여러 보도에 따르면 라쉬포드의 태도와 훈련 외적인 문제가 주요 원인으로 작용했다고 합니다.

라쉬포드의 이적 필요성

가디언의 제이미 잭슨에 따르면, 아모림과 맨유의 경영진은 라쉬포드의 이적이 구단 내 문화 변화를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했습니다. 라쉬포드는 7세에 맨유에 입단해 지금까지 426경기에 출전, 138골과 64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6개의 트로피를 획득했습니다.

라쉬포드의 행동 문제

맨유의 희망이었던 라쉬포드는 최근 훈련 외적인 문제로 인해 팀 내에서의 모범적인 이미지를 잃었습니다. 에릭 텐 하흐 감독 시절에도 징계 문제로 여러 번 제외된 바 있으며, 아모림 감독 체제에서도 헌신 부족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

전술적 부적합

라쉬포드는 아모림 감독의 전술 체계에 적응하지 못하면서 경기 내에서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아모림의 3-4-3 포메이션에서 라쉬포드는 팀워크와 방어 노력을 요구하는 시스템에 적합하지 않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의 개인적 기량을 발휘하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라쉬포드의 미래

라쉬포드는 최근 5년 계약을 체결했지만, 클럽에서의 미래는 불확실해 보입니다. 트랜스퍼마크트에 따르면 라쉬포드의 시장 가치는 5,500만 유로로 평가되며, 맨유는 4,500만에서 5,000만 유로의 이적료를 요구할 것으로 보입니다. 파리 생제르맹이 라쉬포드의 유력한 차기 행선지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guest
0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